본문 바로가기
일상

육각형의 남자?에 대한 단상

by 착실하게 2022. 8. 8.
반응형

 

일단 육각형의 남자가 무슨 얘기인지는 

다른 곳에서 많이들 들어봤을거라고 생각해서 생략. 

 

관련된 내용을 부읽남이 얘기한 것도 있으니까

아래에 링크 참고 

 

https://youtube.com/watch?v=zs0mHeX8vCo&feature=share 

 

 

부읽남이 제시한 솔루션은 좋다. 

삼각형 둘이 만나서 

나를 만나서 별이 될 수 있는 사람 찾기

라고 표현한것은 상당히 낭만적이라고 느꼈다 ㅋㅋ 

현실적인 솔루션인듯하다. 

성장 가능성 있는 사람에게 투자한다고 생각하기

라고 생각하면 조금 슬프다. 

그렇지만 같은 아이디어인데 다르게 표현하면

둘이 같이 성장해가면 된다는 생각에는 찬성. 

완성된 사람을 만나려 하니까 힘들다는 것도 동의. 

 

 

 

개인적으로

육각형 운운하며 상대방을 찾는건

고만고만한 도토리 키재기 느낌이다. 

누구 육각형이 예쁘니 더 크니 하는건 

부부로써 괜찮은 육각형을 만들기 위해 

상대방을 잘 골라야 하는 도토리들의 얘기라는거. 

 

정말 넘사벽 육각형은 그냥 취향따라 찾을듯?

취향에 따라 상대방을 만나거나, 만나지 않거나, 할 듯함. 

내가 이미 완성된 육각형이면 상대방도 육각형이길 바라기 보다 그냥 하나의 뾰족한 부분이 아주 강한 사람 ex 외모 등 

오히려 뾰족이를 찾을거같다. 내 취향에 만족하는 사람 찾는게 제일 어려운 끝판왕 아닌가 싶으다 ㅠㅠ 

 

메타인지가 덜 된 것인지ㅋㅋ몰라도

나는 아직 낭만을 가지고 있음 

 

재미있게 살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