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역 가성비 스시] 계란초밥 맛이 괜찮았던 '고메스시'

by 착실하게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에서 점심에 먹기 좋은 가성비 스시집입니다!

 

강남역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친구가 점심때 다녀온 이후에 

 

저한테 계란초밥이 맛있는 스시집이 있다며 추천을 해줘서 다녀온 곳이에요.

 

다녀온 지는 좀 시간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ㅋㅋ ㅠㅠ 

 

 

고메스시는 2층에 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야 하는데 

 

갑자기 제주도 스시집인 것 마냥 이렇게 붙어있어요. 

 

혼저옵서예~

 

 

ㅋㅋㅋ 사장님이 제주도 사람이신 걸까요? 

 

아니면 스시에 사용되는 회가 제주도산 회인걸까요? 

 

잘 모르겠어요. 아무튼 반갑네용 ㅋㅋ 

 

 

제가 갔을 때가 2주년이 지난 시점이었나봐요.

 

2주년을 맞이해서 메뉴 매뉴얼이 있었던가봐요. 

 

이렇게 크게 표시해두셨네요 ㅋㅋ 

 

 

그럼 이제 메뉴판!!

 

모듬초밥도 있고 고메스페셜 초밥세트 같은 것도 있어요.

 

저도 세트메뉴로 시켰답니당!! 

 

처음 친구 추천이 계란초밥이여서

 

계란초밥을 맛보고 싶었기 때문에 그게 포함되어 있는 세트로 골랐어요. 

 

 

매장 내부 전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무난하고 편안하게 앉는 느낌이에요.

 

점심으로도 좋고, 저녁에 소소하게 와서 먹기에도 좋아요. 

 

앉을 자리도 꽤 많아서 자리 없을 걱정도 안해도 될 거 같아요.

 

 

드디어 초밥이 나왔습니다!! 

 

계란초밥 두개랑 새우초밥 두개랑 연어초밥 세개 그리고 광어, 활어가 있는 모듬초밥 세트에요. 

 

광어 2피스랑 활어 3피스에요.

 

 

요거는 저의 동행이 시킨 셋트메뉴에요.

 

요거도 구성이 괜찮았어용! 

 

 

ㅋㅋㅋ 이번엔 두 셋트 같이 항공샷.

 

미니우동도 같이 주셔서 넘 좋았어요~~ 

 

 

이번엔 초밥 클로즈업 샷!

 

엄청 무난한 스타일의 초밥이에요. 

 

 

저와 같이 먹으러 간 동행 말에 따르면

 

밥알이 간이 잘 되어있고 씹히는 맛이 괜찮다며 

 

회사 주변에 평일 점심때 맛있게 먹을만한 스시집이라고 

 

칭찬을 했었어요~ 

 

 

한번더 클로즈업 샷! 

 

이번엔 참치!

 

그리고 미니 우동으로 사이드가 끝이 아니였어요 ㅋㅋ

 

 

새우 튀김이에용!

 

요거도 잘 튀겨 주셔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고메스시 위치는 여기~ 

 

강남역에서 엄청 가까워요. 

 

 

오늘은 여기까지!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