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돈내산 기계식 키보드 리뷰] 가성비 무접점 한성컴퓨터 GK893B, 더키제로 3087 저소음 적축, COX 콕스 CK87 BT 게이트론 황축

by 착실하게 2022.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보드 리뷰입니다.

내돈내산 리뷰에요!!


이렇게 엄청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서 왔더라구요.

포장지에서 약간 감동받았지 뭐에용 ㅋㅋㅋ

 

 


포장지 뒤로 어떤 모델 구매한건지 살짝 보이시죠~?

한성컴퓨터 GK893B 입니다!

 

 


가성비 무접점으로 워낙 유명한 모델입니다.

요렇게 유저 가이드가 같이 왔네요.

 

 


다른 구성품은 브러시, 충전줄, 키캡리무버 입니다.

충전줄이 곧 PC와 유선으로 연결할 때 줄이에요.

이 키보드가 유선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무선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데

배터리가 충전식이라는 점이 제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럼 이제 키보드 본체를 열어볼게요.

두구두구~~





까만색!! 평범해서 무난하게 쓰기 좋은 컬러죠.

비닐도 마저 벗겨 볼게요 ㅎㅎㅎ

 

 


배열은 제일 무난한 배열이에요.

저는 무난한 배열을 제일 좋아해요.

가장 사용하기 편해서 ㅋㅋ

 

 


다양한 각도에서 좀 찍어봤어요.

키캡 재질은 그냥 느낌엔 살짝 가벼운 재질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무접점에 가격을 쏟아서 키캡 재질은 좀 포기해도 어쩔 수 없죠~

 

 


제가 가지고 있는 다른 키보드 하나 보여드릴게요.

이 모델 보다 키캡 재질이 좀더 고급스럽다고 생각한 키보드여서 떠올랐어요.

더키제로 3087 핑크 컬러 인데요.

진짜 엄청 예뻐요 ㅋㅋㅋ

 

 


측각이여서 위에서 봤을 때 엄청 깔끔해요 ㅋㅋㅋ

측면에 이렇게 영문과 한글이 각인이 되어 있어요.

 


저는 핑크 컬러 좋아하는데...

호불호가 엄청 갈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럴 것 같긴 해요...

ㅋㅋㅋㅋ 저만 좋음 됐죠 뭐~

 


아쉬운 점은 유선 키보드 라는 점.... ㅠㅠㅠ 

 

이것도 블루투스 가능했으면 너무 좋았을텐데 말이에용 ㅋㅋ 어쩔수없죠~

+ 그리고 TMI 하나!

제 모델은 저소음 적축 이랍니당.

후후....


그리고 제가 써본적 있는 다른 키보드 하나 더 덧붙여 보자면,

콕스 CK87 BT 입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중에서 무난하고 가성비 좋은 !!

이것도 엄청 많이 사용하는 유명한 키보드죠.

황축이랑 적축으로 많이 쓰시는데

저는 게이트론 황축이 궁금해서 이 키보드는 황축으로 써봤었어요.

 

 


이 친구도 비닐을 벗겨보겠습니다..

유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이 키보드도 충전식이라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저는 건전지 끼워야 하는 것 보다 충전식이 좀 편한 거 같아요.

 

 


이 키보드도 다양한 각도에서 한번 찍어볼게요~ ㅋㅋ

후후...

 


배열 무난하고 컬러도 무난합니다.

무접점이나 저소음적축에 비해서는 황축이 조금 소음이 더 있는 편이에요.

지금까지 이야기한 세 개의 키보드 모두 다 내돈내산! 제 돈으로 직접 산 키보드에요.

협찬 받은 것 없고요.

타건해본 영상 첨부해볼게요.

이런 타건 영상 처음 해봐서 조금 미숙할 수 있어요.

먼저 무접점 키보드입니다!



한성컴퓨터 무접점 키보드 타건

이건 저소음 적축입니다.

더키제로 3087 저소음 적축 키보드 타건

이건 게이트론 황축입니다.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