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닭고기 직화구이 송파구 맛집 내돈내먹 오빠랑 송계옥 솔직후기

by 착실하게 2022. 9. 3.
반응형

저번에도 웨이팅이 심해서
가려다가 못갔던 송계옥!

오늘은 9시 라스트 오더 되기 10분 전에 도착했다 ㅋㅋㅋ

이때를 노리면 웨이팅이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발상의전환~?

근데 웬걸...

무슨 ㅋㅋㅋ아직도 가게 앞에 앉아 있는 사람 들이 있고 ㅋㅋㅋㅋ





대기팀이 58팀? ㅋㅋㅋ

근데 전부 예약만 해놓고 안 올 사람들이라고 생각 !!

그리고 십분만 기다려 보면 되니깐

손해볼거 없다 이정도는

그런 생각에 기다려 보았다.

역시 ㅋㅋㅋㅋ 라스트 오더 10분 전엔 그냥 가게앞에 사람들을 들여보내 주셨다 >_<



급하게 주문부터 마치고!

자리 나길 기다리면서~~

승리의 인증샷 ^__^ v





이건 메뉴판


이거 진귀한 광경 아닙니까 ㅋㅋㅋ

앞에 아무도 앉아있는 사람 없는 풍경 ㅋㅋㅋ


소스 설명 해주셨는데 ㅠㅠ

듣자마자 까먹음 ㅋㅋㅋㅋ

마늘 . 고추. 더 매운고추 ㅋㅋㅋ


이건 기억남

스리라차 마요 소스

소금

산초가루 섞은 간장

각자 어울리는 부위가 있었다

닭이 부뚜막? 에 앉아 있어서 찍음 ㅋㅋㅋ



모듬 중

둘이서 배가 별로 안 고픈 상태로 와서 먹은거라

중 이면 괜찮을 듯했다

닭똥집

염통

연골

안심

닭넙적다리

부위는 이렇게 5개 였다

그리고 파 두세조각 같이 줌

된장찌개 시켰다

맛이 엄청!!!! 진하고

청국장이 반쯤 섞임

대파 같은게 들어있었다

밥을 완전 고봉밥으로 주셨다 ㅋㅋㅋㅋ

마감 때 와서 그런가?

잘 모르겠다


직접 구워주신다


전체샷 ㅋㅋㅋ


연골이랑 염통


안심

퍽퍽살인디 퍽퍽하지 않고

안에 육즙이 느껴졌다


안심과 넓적다리

넓적다리가 메인 부위 인듯하다



그래서 넓적다리를 더 클로즈업 해봤다


마지막엔 덥다고 불 빼주심

센스 굿


ㅋㅋ마지막으로

된장찌개의 잔해 ㅋㅋㅋㅋ

총 38500원 이었다
닭고기 치고는 절대 가성비가 좋지는 않다
이문이 많이 남을 듯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여기는 좀 술 마시는 안주 느낌?

근데 효계는 좀 고기 구워서 밥 먹는 느낌?

사실 배가 좀 덜 고픈 상태로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난 효계가 닭다리살이 맛있었다

근데 안심 부위로 비교하면 효계 안심 보다는 송계옥 안심이 맛있었다

같이 먹은 오빠도 안심은 다른 데에 비해 특화된 맛이라고 했다

근데 줄 서면 절대 안 먹는다고 함 ㅋㅋㅋ

송계옥은 술 먹는 장소여서

연골이랑 염통 닭 근위 같은 특수 부위 위주인 것 같다


<<<<<< 송계옥 줄서기 팁 >>>>>

100번대 이후로는 사실상 의미 없고

끝날 때 가까이에는 그냥 그 앞에 줄 서 있는 사람이 들어감

참고로
저는 토요일 저녁에 간 거였고
저녁 9시 45분쯤? 갔음
그 시간에
143번 이후 258번 이전 번호는 전부 허수 였다


개인적으로

다음에 또 먹으러 갈 것 같지는 않다 ㅋㅋㅋㅋ

줄도 길고 ㅠㅠ 가성비도 ㅠㅠ 암튼 그렇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