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쌀 8kg 에어드랍] ESG 메타버스 친환경 쌀 에어드롭 이벤트 ~9월30일까지 매일 10시 선착순 400명

by 착실하게 2022. 9. 29.
반응형

저탄소 쌀 8키로 에어드랍 받는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참여했다

 

http://www.newslock.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144 

 

[함께가자 우리ESG] BC카드, "메타버스 친환경 농법으로 지은 '밥 맛' 보세요" - 뉴스락

[뉴스락] BC카드(사장 최원석)가 메타버스 플랫폼 내 친환경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체험 맵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고객과 함께 탄소 감축 실현’을 목표로 진행되는 이

www.newslock.co.kr

 

 

하는 방법!!!!

 

일단 링크로 들어간다

 

https://zep.us/play/8Gw4OQ

 

ZEP - 탄소잡는 B씨농장

탄소잡는 메타버스 B씨농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zep.us

 

그리고 닉네임 대충 설정하고

(어차피 구글로 로그인하면 구글 이름으로 바뀌게 된다) 

 

 

 

 

 

 

뭘 해야 하는지 찾아보기로함

 

 

 

 

입장하기 누를려하니까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오전 10시에 시작된다고함.

 

 

농사 방법이나 알아두도록 해야겠다 생각햇음

 

 

경작지에 <B씨농장 이용안내> 필승비법 참고!! 및 각종 안내 여기 다 있음

 

 

 

 

 

 

 

 

 

 

 

 

모든 궁금한거 여기 다 있었음 

와 이거 뜰때 진짜 당황함 

 

 

뭘 자꾸 로그인 하라는거야!!!!!!!!!!

생각햇는데

알고보니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 후 구글로 로그인 하기 눌르면 됨

 

 

로그인 때문에 우왕좌왕 하다가 좀 늦어서 

아래 메시지 떠서 2차 당황 ㅋㅋㅋㅋ 

 

 

하지만 다행히 들어가졌고!!!!!!!!!!!!! 성공!!!!!!!!!!!!! 

 

 

 

 

쌀이 언제올까~~~ 기다려보겠습니다 >.< 

 

 

 

 

 

넘넘 귀엽고 재밌고 유익한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