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W,Data,Cloud,코딩/Tableau (태블로)

태블로 신병훈련소 수료 선물 개봉박두

by 착실하게 2023. 10. 14.
반응형

두구두구... 기대가 되었다 

엄청 오래 기다려서 받은 선물이라 그런지 더 궁금하다

쨔라란~~

수료 증서, 스티커, 건빵 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포장된 이것! 

건빵은... 신병훈련소 컨셉이라서 주신 듯 ㅋㅋㅋ 

 

포장이 되어 있는 박스는 ..!! 뭘까 전혀 감이 안온다

열어보니까???? 

칫솔 살균기 였다!!

다행히 칫솔 살균기 없었는데 굳 ㅋㅋㅋ 

내 돈 주고 사긴 좀 그랬는데 있으니까 한번쯤 써볼만하다. 사실 당근할까 생각이 바로 들었는데 열어보니까 당근을 못하게 해놨다. 

 

이렇게 누가 봐도 선물받은 칫솔살균기인데다가

태블로 로고가 대문짝만하게 박혀있어서 세일즈포스 태블로 회사 느낌 낭낭~~ 

반응형

댓글